Japan Wi-Fi auto-connect

에러 알림이 반복되어 표시됩니다.

"○○에 인증하지 못했습니다. 전파 환경이 좋은 곳에서 한번 Wi-Fi를 끈 뒤에 재접속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"라는 알림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것은 Wi-Fi에는 접속되었지만 인증이 성공하지 못한 경우에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. 에러 코드가 표시되니 조작에 참고해 주십시오.

E90000000, E90000001
E10020001
기타 에러

E90000000, E90000001

①이동 중에 Wi-Fi에 접속했지만 바로 그 장소를 벗어났다
② "전파가 약하다", "복수의 액세스 포인트가 있다" 등 전파 상황이 불안정하다

이러한 경우에 표시되는 일이 많은 에러입니다. 반복해서 표시될 경우에는 전파 환경이 불안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대응 방법

전파가 잘 닿고 있는지 확인합니다

단말의 "설정" 등에서 "Wi-Fi"를 열고 접속하고 싶은 Wi-Fi 네트워크 이름이 표시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.
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Wi-Fi 전파가 닿지 않고 있으므로 장소를 이동해 주십시오.

전파 상황을 확인합니다.

와이파이 전파 마크 등을 확인하여 전파가 약하지 않은지, 접속되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.

전파 환경이 안정된 경우:
한번 Wi-Fi를 끈 뒤에 재접속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전파가 약하거나 접속이 불안정하여 전파 환경이 나쁜 경우:
전파가 약하거나 접속과 끊김이 반복되는 등 전파 환경이 나쁜 경우에는 장소를 이동하거나 하여 전파 환경이 좋은 장소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십시오.

E10020001

하루 이용 횟수 상한에 도달했을 때 표시되는 에러입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.
Android 버전
iOS 버전

기타 에러

한 번 Wi-Fi를 OFF로 한 뒤에 다시 접속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으니 시도해 주십시오.

반복되어 표시되는 경우에는 시스템 또는 액세스 포인트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.
Wi-Fi 스팟을 벗어나거나 문제가 생긴 Wi-Fi의 자동 접속 설정(Android 버전), 자동 인증 설정(iOS 버전)을 OFF로 해 주십시오.

앱의 메뉴에서 "문의하기"를 연 뒤, "이메일로 문의하기"에서 접속하지 못한 네트워크 이름이나 장소와 에러 코드를 알려 주시면 개선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