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pan Wi-Fi auto-connect

이용 프로세스【AndroidTM 버전】

외출하기 전에 유저 등록을

앱을 설치하면 먼저 유저 등록을 완료해 주십시오.
유저 등록을 위해서는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. 처음 이용하실 때는 대응 Wi-Fi 정보 등을 다운로드하므로, 자택 Wi-Fi 등 안정된 통신 환경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자동 접속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화면으로 확인

첫 화면 상단의 상태란을 확인해 주십시오.

Wi-Fi가 'OFF'로 되어 있으면 눌러서 'ON'으로 바꿔 주십시오.
이 버튼은 단말의 Wi-Fi 설정과 연동되므로 단말의 '설정'에서 Wi-Fi를 'ON'으로 하셔도 됩니다.

'!' 마크가 표시되어 있는 경우

필요한 단말 설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.
누르면 대화창이 표시되므로 화면에 따라 위치 정보를 'ON'으로 하거나 앱의 위치 정보 권한을 '허용'하는 등 필요한 설정을 해 주십시오.
자동 접속 준비가 완료되면 '!' 마크는 표시되지 않게 됩니다.

Wi-Fi 스팟에 가 보자!

가까운 Wi-Fi 스팟에 가 보세요!
Wi-Fi 스팟의 장소는 Wi-Fi 스팟 지도대응 Wi-Fi 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확인을 위해서는 인터넷 접속이 필요하므로 장소를 확인하신 뒤에 외출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
연결되면 알림으로 알려 드립니다

대응 Wi-Fi 스팟에 가기만 하면 앱이 자동으로 Wi-Fi에 접속하여 무료 Wi-Fi 서비스 인증을 시작합니다.
처음 가는 장소이거나 네트워크 이름을 몰라도 자동으로 접속되기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.

인터넷에 접속되면 어느 Wi-Fi에 접속했는지를 알림으로 알려 드립니다. 알림을 누르면 Wi-Fi 스팟에 관한 웹사이트가 표시됩니다. 특정 Wi-Fi만의 정보도
있으므로 Wi-Fi에 접속하시는 동안에 꼭 체크해 주세요.

접속 이력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

접속한 횟수나 어느 Wi-Fi에 접속했는지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일본 전국의 Wi-Fi 스팟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