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pan Wi-Fi auto-connect

자동 인증은 어떤 기능인가요?

WWi-Fi에 접속하기만 하면 무료 Wi-Fi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무료 Wi-Fi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일반적으로 '접속' '인증'의 두 가지 단계가 필요합니다.

① Wi-Fi에 접속(접속)
② 무료 Wi-Fi 서비스 이용 절차(인증)

iOS 버전 앱에서는 '② 무료 Wi-Fi 서비스 이용 절차(인증)'를 자동화했습니다.
앱을 설치하시면 Wi-Fi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무료 Wi-Fi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'① Wi-Fi에 접속(접속)'에 대해서도, 한 번 접속하면 iOS 기능으로 다음부터는 자동으로 접속됩니다.
많은 Wi-Fi에 접속하여 자동 접속할 수 있는 에어리어를 넓혀 보세요.

앱을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에는, 이러한 절차를 Wi-Fi마다 스스로 실행해야만 합니다.
특히 '② 무료 Wi-Fi 서비스 이용 절차(인증)에 대해서는 귀찮거나 어렵다는 인상을 받는 분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.
Japan Wi-Fi Auto-connect로 무료 Wi-Fi 서비스 이용이 훨씬 편리해집니다!

일반적인 무료 Wi-Fi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

자동 인증은 백그라운드에서 완결됩니다

한번이라도 접속한 적 있는 Wi-Fi라면 Wi-Fi 화면에서 네트워크를 선택할 필요도, 앱을 켤 필요도 없습니다. 또한 Wi-Fi에 접속되면 인증은 순식간에 완료됩니다. Wi-Fi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어 당황할 일도 없습니다.
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터넷 접속을 도와 드립니다.

인터넷에 접속하면 알림으로 알려 드리기에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.

자동 인증을 OFF로 하실 수도 있습니다

이렇게 편리한 자동 인증이지만 Wi-Fi별로 ON과 OFF를 변경하여 보다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.
자동 인증을 OFF로 하면 Wi-Fi에 접속해도 인증이 시작되지 않게 됩니다. 앱에서는 Wi-Fi 접속을 제한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십시오.

자동 접속을 하고 싶지 않은 Wi-Fi가 있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을 참조해 주십시오.

특정 Wi-Fi에 자동 접속하지 않도록 하려면

자동 인증을 OFF로 하기 위해서는 첫 화면의 '최근 접속한 Wi-Fi' 또는 '모두 표시' 중 하나에서 네트워크 이름의 오른쪽 스위치를 변경합니다.
또한 하루 이용 횟수를 초과해 버린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OFF로 됩니다.

자동 인증을 OFF로 해도 무료 Wi-Fi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

이 경우에는 앱을 이용하지 않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무료 Wi-Fi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